헤드헌팅 서비스 이용절차
❶ 헤드헌팅 서비스 의뢰 및 접수
❷ 의뢰 내용 분석
각 산업별 담당 헤드헌터는 고객사 방문 또는 전화인터뷰를 통하여 상세한 업무내용을 확인하고 진행여부를 판단합니다.
❸ 업무 계약
수임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고객사와 헤드헌팅 서비스 계약을 체결합니다.
❹ 서치 전략 수립
기업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분석하여 right person 을 찾는 전략을 수립합니다.
❺ 인재서칭
베스트파트너스가 보유하고 있는 인재DB, 헤드헌터 네트워크, 업계 전문가의 컨택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사의 니즈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합니다.
❻ 후보자 추천
1~2회에 걸친 사전인터뷰를 통해 업무능력 및 인성 등을 파악하여, 적합한 후보자로 판단되면 채용의뢰인원의 2~3배수를 고객사에 추천합니다.
❼ 고객사 면접 및 채용 여부 결정
고객사는 추천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 및 인터뷰를 실시하며, 최종합격자를 결정합니다.
❽ 채용 확정
최종합격이 결정되면 후보자와 연봉, 출근시기 등을 조율하고 채용을 확정합니다.
❾ 수수료 지급 및 입사자 사후관리
고객사는 사전에 계약된 내용에 따라 수수료를 지급합니다. 의뢰사는 후보자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 힘습니다.